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검색
[결제관련]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기본 결제수단은 현금과 신용카드로 나뉩니다.
여행 상품에 따라 결제조건이 틀릴 수 있으니 예약전 담당자에게 결제 수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현금결제 상품 ② 현금+카드 결제 상품 ③ 전액 카드가능 상품
[리컴머니]리컴머니는 언제 사용할 수 있나요?
리컴머니는 여행 잔금 결제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잔금 결제시 사이트 상단 MY리컴 > 리컴머니 > 리컴머니 사용탭에서 사용금액과 사용할 여행상품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잔금 결제 완료 후 리컴머니는 사용하실 수 없으니 반드시 결제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안내]귀사와 제휴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떤 성격의 업무제휴냐에 따라 접수 방법이 틀립니다.
사이트 하단의 메뉴를 통해 1차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프리미엄 맞춤여행을 공동으로 기획 판매를 할 여행업 관계자는 판매처 모집을 통해서 접수해주시고
상호 Win-Win할 수 있는 전략적 아이템이 있으시면 업무제휴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접수등록이 완료되면 주말 및 업무시간 제외 최장 1일 이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단, 광고/홍보 등의 마케팅 제안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사이트이용]착한견적 신청 후 여행견적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착한견적을 신청하시면 간단한 상담이 진행된 후 견적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견적 및 세부일정표는 사이트 상단 MY리컴 메뉴에 접속 하신 후 나의견적탭을 클릭하시면 요청하신 견적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관련]카드 결제시 무이자 할부가 가능 한가요?
여행 상품에 따라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카드별 무이자 혜택은 매월 변경되오니 담당자에게 직접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리컴머니]남은 리컴머니는 현금 환급이나 양도가 되나요?
리컴머니는 여행 잔금 결제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환급이나 양도는 되지 않으니 잔금 결제시 모두 이용하시거나 추가 적립을 하신 후 다음 여행 잔금결제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준비]여권은 어디서 만들면 되나요?
여권이 아직 없으시다면 전국 여권 사무 대행기관 및 재외공관에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신청시 예외적인 경우(의전상 필요한 경우, 질병·장애의 경우, 만 18세 미만 미성년자)를 제외하고는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외교부 여권안내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안내]국민관광상품권으로 상품결제가 가능한가요?
상품 결제는 가능하지만 실물을 제출하셔야기에 내방하시어 결제하시거나, 여행담당자와 상의 후 우편, 등기전달 등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단, 리조트컴퍼니 판매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 사용가능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이용]사이트 이용 중 페이지 오류가 납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이트 오류 발견시 webmaster@resortcompany.co.kr로 오류 사항을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고 회신드리겠습니다.
[예약관련]이번 여행은 맞춤여행으로 가기로 했어요. 예약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리조트컴퍼니는 프리미엄 맞춤여행 브랜드입니다.
출발전 내 몸에 꼭 맞는 맞춤정장을 맞추듯 내가 원하는 여행 컨셉을 담당자와 상의 후 진정 내가 꿈꾸던 여행을 실현시켜 줍니다.
예약시 필요사항은 여행 출발자 분들의 여권상의 영문이름과 대표자 연락처가 필요합니다.
예약금 입금 후 정상 예약처리가 되며, 그 이후 중도금과 잔금순으로 여행경비를 결제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예약절차는 사이트 상단 정보박스메뉴 기본정보 > 예약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관련]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지요?
여행 상품에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여행 출발일 직후 여행 출발자에 한해 발행이 가능하며, 출발전 발행하실 핸드폰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리저트컴퍼니 판매처 또는 일부 상품에 한해 불가할 수 있으니 담당자에게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리컴머니]리컴머니 결제금액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리컴머니는 일종의 포인트 제도로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
[여행준비]환전은 얼마나 하는 것이 좋을까요?
환전은 어느 지역으로 가고 어떤 여행상품을 이용하느냐에 따라 환전 방법이나 금액이 틀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여행 출발전 환율이 좋은 시점에 시중 은행에서 달러로 틈틈이 환전을 해두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환전을 하실 때는 소액으로 골고루 환전을 하셔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지역의 화폐도 환전을 하시는 것이 좋으나 불필요한 환전이 되실 수 있으니 여행상품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기타안내]최근 여행사 부도가 많던데 걱정이 됩니다.
최근 여행업계 경기불황으로 인해 잦은 여행사 부도 소식을 접하셨을 것 같습니다. 달콤한 신혼여행을 앞둔 신랑 신부님이나 가족여행을 준비중이신 여행객 입장에서는 불안한 마음에 여행사 선택의 어려움이 더욱 있을거라 보는데요~*
리조트컴퍼니는 지난 15년간 고객님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한 브랜드인 만큼 안정적이고 내실 있는 운영으로 올해도 정상적인 시즌을 맞이하고 있답니다. 어렵거나 두려워 마시고 고객 한분 한분 정성스러운 상담을 통해 여행의 마무리까지 책임을 지고 있는 리조트컴퍼니와 함께 만족스러운 신혼여행/가족여행/맞춤여행을 준비하셔도 좋습니다! 리조트컴퍼니는 여러분의 관심과 믿음으로 언제나 승승장구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사이트이용]여행후기를 남기려고 하는데 어디서 남기나요?
리조트컴퍼니 사이트에는 여행후기를 남기실 수 있는 메뉴가 없습니다.
여행후기는 리조트컴퍼니 운영 NAVER 카페를 통해 남겨주시면 됩니다.
카페주소 : https://cafe.naver.com/tournwedding
퀵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