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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검색
[결제관련]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기본 결제수단은 현금과 신용카드로 나뉩니다.
여행 상품에 따라 결제조건이 틀릴 수 있으니 예약전 담당자에게 결제 수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현금결제 상품 ② 현금+카드 결제 상품 ③ 전액 카드가능 상품
[리컴머니]리컴머니는 언제 사용할 수 있나요?
리컴머니는 여행 잔금 결제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잔금 결제시 사이트 상단 MY리컴 > 리컴머니 > 리컴머니 사용탭에서 사용금액과 사용할 여행상품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잔금 결제 완료 후 리컴머니는 사용하실 수 없으니 반드시 결제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안내]코로나 이후 여행사 폐업이 많던데 걱정이 됩니다.
코로나19 이후 경영상의 어려움으로 많은 여행사들의 폐업 소식을 간간이 접하셨을 것 같습니다.
달콤한 신혼여행을 앞둔 신랑 신부님이나 가족여행을 준비 중이신 여행객 입장에서는 불안한 마음에 여행사 선택의 어려움이 더욱 있을 거라 보는데요~*
리조트컴퍼니는 지난 15년간 고객님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한 브랜드인 만큼 안정적이고 내실 있는 운영으로 올해도 정상적인 시즌을 맞이하고 있답니다. 미심쩍거나 두려워 마시고 고객 한 분 한 분 정성스러운 상담을 통해 여행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책임을 지고 있는 리조트컴퍼니와 함께 만족스러운 신혼여행/가족여행/맞춤여행을 준비하셔도 좋습니다! 리조트컴퍼니는 여러분의 관심과 믿음으로 언제나 승승장구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예약관련]가족여행을 아동과 유아와 함께 가려고 하는데 나이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아동(소아)은 첫번째 국제선 항공편 출발일 기준으로 만2세 - 만11세까지를 말합니다.
유아는 각 항공편의 탑승일 기준으로 만2세(24개월) 미만입니다.

유소아를 동반하는 보호자는 부모 또는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반드시 유소아와 동일 좌석 등급에 탑승해야 합니다.
아동(소아) 승객이 만 18세 미만의 성인 승객과 동반하여 탑승할 경우, 비동반 소아 서비스 신청이 필요하며, 각 항공사 서비스센터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위 사항은 대한항공 기준이며, 항공사별 규정이 상이 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여행사 또는 항공사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사이트이용]착한견적 신청 후 여행견적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착한견적을 신청하시면 간단한 상담이 진행된 후 견적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견적 및 세부일정표는 사이트 상단 MY리컴 메뉴에 접속 하신 후 나의견적탭을 클릭하시면 요청하신 견적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관련]이번 여행은 맞춤여행으로 가기로 했어요. 예약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리조트컴퍼니는 프리미엄 맞춤여행 브랜드입니다.
출발전 내 몸에 꼭 맞는 맞춤정장을 맞추듯 내가 원하는 여행 컨셉을 담당자와 상의 후 진정 내가 꿈꾸던 여행을 실현시켜 줍니다.
예약시 필요사항은 여행 출발자 분들의 여권상의 영문이름과 대표자 연락처가 필요합니다.
예약금 입금 후 정상 예약처리가 되며, 그 이후 중도금과 잔금순으로 여행경비를 결제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예약절차는 사이트 상단 정보박스메뉴 기본정보 > 예약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관련]카드 결제시 무이자 할부가 가능 한가요?
여행 상품에 따라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카드별 무이자 혜택은 매월 변경되오니 담당자에게 직접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리컴머니]남은 리컴머니는 현금 환급이나 양도가 되나요?
리컴머니는 여행 잔금 결제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환급이나 양도는 되지 않으니 잔금 결제시 모두 이용하시거나 추가 적립을 하신 후 다음 여행 잔금결제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준비]여권은 어디서 만들면 되나요?
여권이 아직 없으시다면 전국 여권 사무 대행기관 및 재외공관에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신청시 예외적인 경우(의전상 필요한 경우, 질병·장애의 경우, 만 18세 미만 미성년자)를 제외하고는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외교부 여권안내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안내]귀사와 제휴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떤 성격의 업무제휴냐에 따라 접수 방법이 틀립니다.
사이트 하단의 메뉴를 통해 1차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프리미엄 맞춤여행을 공동으로 기획 판매를 할 여행업 관계자는 판매처 모집을 통해서 접수해주시고
상호 Win-Win할 수 있는 전략적 아이템이 있으시면 업무제휴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접수등록이 완료되면 주말 및 업무시간 제외 최장 1일 이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단, 광고/홍보 등의 마케팅 제안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사이트이용]사이트 이용 중 페이지 오류가 납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이트 오류 발견시 webmaster@resortcompany.co.kr로 오류 사항을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고 회신드리겠습니다.
[예약관련]여권이 만료됐습니다. 예약을 하려면 갱신 후 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여권이 만료되셔도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여권 영문성함으로 우선 예약을 진행하시고 예약 이후 빠른시일내에 여권을 갱신하시면 됩니다.
단, 기존 여권 영문성함과 새로 발급 받으시는 영문성함이 동일하셔야 문제 발생이 없습니다.
여권 갱신 후 반드시 여행 담당자에게 여권사본을 보내주시어 예약 재확인 및 필요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게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관련]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지요?
여행 상품에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여행 출발일 직후 여행 출발자에 한해 발행이 가능하며, 출발전 발행하실 핸드폰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리저트컴퍼니 판매처 또는 일부 상품에 한해 불가할 수 있으니 담당자에게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리컴머니]리컴머니 결제금액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리컴머니는 일종의 포인트 제도로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
[여행준비]환전은 얼마나 하는 것이 좋을까요?
환전은 어느 지역으로 가고 어떤 여행상품을 이용하느냐에 따라 환전 방법이나 금액이 틀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여행 출발전 환율이 좋은 시점에 시중 은행에서 달러로 틈틈이 환전을 해두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환전을 하실 때는 소액으로 골고루 환전을 하셔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지역의 화폐도 환전을 하시는 것이 좋으나 불필요한 환전이 되실 수 있으니 여행상품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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