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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검색
[회원관련]회원 가입은 어디서 수정할 수 있나요?
로그인을 하신 후 사이트 상단 MY리컴 메뉴 중 고객정보수정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기본정보 수정 / 추가정보 등록 / 회원탈퇴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관련]이벤트 사은품을 받아야 하는데 회원 주소 등록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을 하신 후 사이트 상단 MY리컴 메뉴에서 접속하셔서 고객정보 수정 메뉴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고객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추가정보 탭에 들어가시면 주소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관련]회원 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탈퇴는 사이트 상단 MY리컴 메뉴에 접속하신 후 고객정보수정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고객정보수정 페이지에서 회원탈퇴 탭에 들어가셔서 탈퇴사유를 체크하신 후 ‘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탈퇴에 따른 불이익이 따를 수 있으니 탈퇴전 안내사항을 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관련]회원가입을 하면 별도의 회원 등급이 있는건지요? 회원 등급 마다 어떤 혜택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리조트컴퍼니 회원은 일반회원부터 VVIP회원까지 총 5레벨로 회원등급으로 분류됩니다.
회원레벨이 승급되면 메일 또는 메시지를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회원 레벨에 따라 해마다 진행되는 AD투어(여행사 임직원 투어)이용 및 희소성 있는 상품이나 비하인드 여행상품 등을 공개 제공합니다.
[회원관련]여행사 회원만 상품예약이 가능하다는데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당사는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점을 결합한 프리미엄 맞춤여행의 브랜드입니다.
모든 상품은 일반회원 이상에게만 제공되며, 회원가입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회원관련]해외에 거주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리조트컴퍼니 회원가입은 핸드폰 인증 과정을 거쳐 가입이 가능합니다.
해외거주로 인해 국내에서 쓰시는 핸드폰이 없는 경우는 가입승인이 안되기 때문에 가입이 불가합니다.
대표 이메일로 webmaster@resortcompany.co.kr 고객님 성함과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핸드폰 승인 과정없이 가입을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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